6월 들어 날씨가 더워지면서 여름 패션 및 휴가 준비를 위해 식단관리에 신경 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또한, 바쁜 일상 속에서 식사를 간편하게 먹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간편식 업체들이 속속들이 늘어나고 있다. 간편한 식사도 중요하지만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은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이다. 이러한 조건에 알맞은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샐러드 도시락’ 을 적극 추천한다.

다양한 샐러드 배달 업체들 중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곳은 온라인 샐러드 배달 업계의 선두 주자인 '포켓샐러드' 이다. 갑작스레 늘어나 경쟁이 치열한 샐러드와 간편식 시장에서도 포켓샐러드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여러 이유가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휴대성과 간편함이 ‘포켓샐러드’ 의 최대의 장점 중 하나로 꼽힌다. 패키지 속에 채소, 메인재료, 토핑, 드레싱, 용기와 포크 등 식사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들이 다 들어있어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두 번째 이유는 신선함이다. 샐러드는 신선도가 생명인데 모든 재료들이 각각 ‘진공포장’ 되어있어 타 업체들의 샐러드보다 신선함이 오래 유지되기 때문이다.

세 번째 이유는 ‘4주 정기배송’ 서비스가 있다. 1주일에 한 번씩 1주일치 샐러드를 배달해주기 때문에, 배달을 초조하게 기다리지 않고 보관해두었다가 언제든지 꺼내먹을 수 있다. 헬스 트레이너나 운동선수 등 꾸준한 식단관리가 필요한 사람들과 직장인들의 점심 식사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포켓샐러드 브랜드를 운영하는 (주)에이타워 관계자는 “본격 다이어트 및 식단관리를 시작하는 시즌인 봄부터 4주 정기배송 서비스 이용고객들이 크게 늘고 있다” 라며 “현재 홈페이지에서 정기배송 고객을 지원하기 위한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포켓샐러드와 함께 성공적인 여름 및 휴가철 준비를 하시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현재 포켓샐러드는 6월 이벤트로 모든 고객들에게 4주 정기배송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정기배송 고객에게는 추가로 보냉백까지 100% 증정하고 있다. 또한, 아이스홍시, 감말랭이, 리얼요거트 등 신제품 3종 구매 시 최대 4팩까지 추가로 증정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