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나들이 장소로 인기가 높은 수도권 일대는 서울과 인접하다는 거리적 특성 외에도 다양한 맛집들과 명소들이 즐비해 몸과 마음의 힐링터가 되고 있다. 특히 맛집 만을 찾아다니는 나들이객들이 늘고 있어 맛집 여행은 이제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공중파 예능 방송을 통해 대게, 랍스타 찜 요리가 소개되면서 봄철 입맛을 생생하게 안방까지 전달하고 있는 시점에서 관련 맛집들이 성황을 이루고 있다.

경기도 이천 맛집으로 잘알려진 아이엠씨푸드의 경우 직접 운영하는 직판장 통해 대게, 킹크랩, 랍스타, 털게를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데, 최대 장점은 역시 가격대에 있다.

또한 직판장 대형 수족관과 청결한 수조에서 신선한 대게를 고객들이 직접 눈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해 신뢰도가 높으며 전용 찜기를 통해 탱글탱글하고 비리지 않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엠씨푸드 측은 “대게, 킹크랩, 랍스타, 털개 등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맛에 있어서 선호도가 가장 높은 대표 메뉴이지만 가격이 높은게 현실이다.”라며 “직접 직판장을 운영함으로써 원가를 낮출 수 있었다. 메인 메뉴와 함께 다양하게 제공되는 기본 먹거리는 푸짐한 외식거리로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엠씨푸드 메인 메뉴로는 대게세트, 킹크랩세트, 모듬회 등이 있으며, 해당 메인메뉴 주문시 활어회, 굴, 계란찜, 생선구이, 샐러드, 새우장 등 다양한 먹거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