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판매 중인 다양한 노니 관련 제품들 중 금속성 이물질 검출 문제와 더불어 원액 100% 라는 과대 과장된 성분 표기로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 제품들이 다수 적발됨에 따라 그간 노니 제품을 꾸준히 섭취해온 소비자들의 불안감이 날로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피해와 염려 가운데 피부완정연구소타히티 야생 완정노니주스 제품이 철저한 품질테스트를 거치는 과정에서 금속성 이물질이나 대장균 등 유해세균이 불검출 되며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노니주스로 호응을 얻고 있다.

아토피나 건강정보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 3만명 회원들이 함께 하는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는 피부완정연구소는 2007년부터 타히티산 노니주스를 판매해왔다. 타히티산 노니주스는 공급할 수 있는 생산량이 한계가 있어 노니주스 붐이 일기 시작하면서 한동안 품절사태가 빚어지기도 했다. 구매자의 수요가 늘어날수록 구입하기 힘든 상황이지만 13년 이상 고객과의 신뢰를 쌓아왔고, 지금은 타히티 완정노니주스만을 찾는 매니아층과 타히티 완정노니만을 찾는 고객이 많아져 행복한 고민을 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타히티 야생 완정노니주스는 남태평양의 청정 지역인 타히티에서 자란 야생 노니를 원주민들이 직접 채취한 노니만을 사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자연에서 자란 야생노니이기에 유기농 인증이 의미가 없다. 미네랄과 영양이 풍부한 노니 열매가 되기 위해 최적화된 기후조건과 비옥한 토양에서 자연 광합성을 받고 자란 타히티 노니를 원료로 한 완정노니주스는, 9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7가지 미네랄, 세로토닌, 12가지 비타민 등이 포함되어 있어 우리 몸의 신진대사가 원활하도록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은 순수 야생 노니 100% 자연 발효주스로 노니 원액 그대로의 영양 성분과 맛을 느낄 수 있다. 타히티산 노니는 타히티의 환경, 기후, 자생하는 환경조건 때문에 국내 재배가 어려워 우리나라에는 타히티산 노니가 거의 없으며 구하기 힘들다. 주로 착즙(주스 타입)돼 국내에 유입되고 있는데 실제로 이름은 타히티노니라고 해놓고 막상 원산지를 보면 미국이나 하와이등 다른 곳으로 표기되어 있고, 100프로가 아닌 타히티산 노니가 있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같은 노니라도 그 퀄리티는 원산지가 어디냐에 따라 산삼과 인삼의 차이라고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피부완정연구소관계자는 직접 생산해 판매 중인 타히티 완정 노니주스는 철저한 검증과 위생적인 제조 공정 관리를 인증 받은바 있어 모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이에 덧붙여 신뢰할만한 노니주스를 고르는 방법은

1. 방부제, 향료, 색소, 첨가물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재배가 아닌 자연 그대로의 100% 야생 노니주스 원액인가?
2. 농축과 희석, 탈수, 건조 등의 과정을 거지지 않아 노니 고유의 좋은 성분이 그대로 살아있는가?
3. 철저한 공정과정과 식약청 기관의 엄격한 검사절차를 마친 노니주스인가?
4. 원주민의 전통적인 자연 발효 방식으로 영양이나 미네랄이 풍부한가?
5. 계절별 강수량별 노니의 당질 함량이 풍부한 최상의 기후조건을 가진 최적화된 원산지인가?

를 보고 고를 수 있도록 당부했다.

최상의 퀄리티로 엄선하여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타히티 완정노니주스의 더 자세한 정보와 구입 관련 문의는 피부완정연구소홈페이지를 통해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