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랑신부들이 주목해야 할 광주 찬스웨딩박람회가 위더스에서 06.29(토)~ 06.30(일) 이틀간 진행된다. 예비 신랑신부가 선호하는 웨딩관련 업체 상담을 비롯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웨딩플래너와 드레스 업체의 1:1 케어 관리를 통해 예비부부의 취향맞춤 결혼 준비를 돕는다. 또한 결혼 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광주 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예물, 스튜디오, 혼수, 한복, 재무, 신혼여행 등 다양하고 검증된 업체를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으며 참가하는 업체들은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과 무엇보다 가장 특별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J&H만의 광주 찬스웨딩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

J&H 웨딩컨설팅 관계자는 “특별한 웨딩을 준비하고 있는 신혼부부라면, 그리고 최근 트렌드가 반영되어있고 결혼준비부터 결혼하는 그 순간까지 가장 아름답고 특별함을 원하는 신혼부부라면 찬스웨딩박람회에서 많은 정보를 담아가길 바란다” 라며 “‘광주 찬스웨딩박람회’ 는 광주뿐만 아니라 목포, 익산, 전주, 진도, 남원 등 인근 도시에 거주하는 많은 예비부부들이 광주 찬스웨딩 박람회를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라고 밝혔다.

끝으로 이번 찬스웨딩박람회 일정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광주찬스웨딩박람회’ 로 검색하면 해당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할 수 있으며, 참여 신청 방법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