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전문브랜드 메이준생활건강이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쿨썸머 이벤트를 오는 30일(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이준생활건강 공식몰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홈쇼핑 인기상품부터 신제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홈쇼핑 7회 연속 매진을 달성한 비엣퓨어 100% 노니주스는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과즙이 가득한 베트남산 노니를 720시간 이상의 숙성 발표를 거쳐 부드럽고 진한 노니 그대로의 단맛을 담아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어 홈쇼핑에서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이다.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퓨어석류즙100은 무려 2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합성첨가물 없이 스페인에서 자란 품질 좋은 석류 농축액을 23% 함유해 상큼한 석류의 맛을 진하게 느낄 수 있어 론칭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여름철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프로바이오틱스 장좋아’ 와 집에서 간편하게 만드는 홈메이드 그릭요거트 ‘리얼 카스피 그릭요거트 스타터’ 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쿨썸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준생활건강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