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수원 광교, 수원 영통, 광주 신창동에서 운영되고 있는 두피, 탈모관리 전문샵 '하루두피' 가 최근 자연친화적인 GREEN등급 저자극 제품들을 개발하면서 각 가맹점들이 오픈과 동시에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하루두피' 는 두피와 탈모에 고민이 있는 사람들은 물론 20-30대의 남녀가 언제든 부담 없이 두피건강관리와 힐링마사지를 받을 수 있도록 편안한 공간과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한 브랜드로, 16가지 두피모발 타입별 프로그램과 개인 맞춤 플랜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자체적으로 개발된 두피.탈모관리 전문 제품은 두피모발재생에 필요한 주요성분과 아로마오일이 함유된 수분촉촉 하루샴푸, 두피냄새 제거와 피지 제거로 상쾌함을 부여해주는 피지쏙쏙 하루샴푸, 두피의 생기와 활력에 좋은 펩타이드와 발효성분이 첨가된 하루미스트, 두피와 모발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하루앰플 등으로 다양하다.

하루두피 박은주 대표는 “‘하루두피’ 의 모든 제품들은 11가지 화학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일반 샴푸들과 다르게 화학성분이 체내에 잔류 하지 않으며, 두피 속 건강까지 생각한 순한 성분의 제품들로 개발되었다.” 라며, “탈모 인구 1천만 명 시대에 탈모의 새로운 기준은 두피노화이며, 두피관리는 탈모가 시작되기 전 20-30대부터 미리 관리 받는 것이 중요하고, 매일 몸에 닿는 샴푸는 친환경적인 제품을 사용하기 추천한다.” 고 전했다.

자신을 가꾸고 힐링하는 트렌드에 따라 최근 하루두피를 찾는 고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으며, 여성창업, 소자본창업, 1인창업, 샵앤샵 창업이 가능한 하루두피 가맹점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를 통해 무료로 상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