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쿠웨이트 최고의 회계법인 중 하나가 앤더슨 상호를 사용함으로써 앤더슨 글로벌의 중동지역 진출을 강화하게 된다고 27일 발표했다.

쿠웨이트의 코즈웨이 컴퍼니 퍼 파이낸셜 매니지먼트 컨설팅(Causeway Company For Financial Management Consulting W.L.L.)이 이제 쿠웨이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in Kuwait)로 상호를 바꾸게 된다.

이 회계법인은 지난해 협력회사로 앤더슨 글로벌에 합류했고 이제 앤더슨 글로벌 국제 연합의 정회원이 되었다. 쿠웨이트 앤더슨 택스는 폭넓은 산업 분야의 개인 및 법인들에게 회계 및 법인 사무국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게 된다.

쿠웨이트 앤더슨 택스의 상무이사는 “우리는 공히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며 “협력회사가 된 이래 앤더슨 글로벌의 회원이자 협력회사의 전문가들이 하나의 조직으로서 함께 성장한다는 방식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전 세계에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책무를 공유하는 조직과 더불어 같은 생각을 가진 전 세계 개인들이 함께 협력하는 것이 얼마나 파급효과가 큰지 잘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