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고2 대상으로 진행되는 썸머 학습전략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1부는 해당 학년도의 입시 분석, 2부는 개정교육과정의 이해 및 각 대학의 주요 전형 분석, 3부에서는 과도기에 따른 대입 전략 수립 방법 및 여름방학 학습전략 등의 주제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썸머 학습전략 설명회를 사전 예약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원 스카이에듀학원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하면 ▲SKYEDUx위베어베어스 플래너 ▲ SKYEDU 수능강좌 50% 할인쿠폰, ▲SKYEDU 교재 배송비 쿠폰, ▲썸머스쿨 조기 등록자에게는 장학 혜택도 제공한다. 

썸머 학습전략 설명회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수원 스카이에듀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스카이에듀학원 정용관 총원장은 “여름방학 학습에 대해 고민이 많을 수험생들을 위해 썸머 학습전략 설명회를 기획하게 됐다” 며 “많은 학생들이 이번 설명회에 관심을 가지는 만큼 조기 마감에 유의하며 설명회 사전 예약 신청을 서두르길 바란다.” 고 말했다. 

한편 수원 스카이에듀학원의 썸머 특강은 오는 23일에 개강하며, 현 고2를 대상으로 40명 선착순으로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썸머 특강은 수학 집중 커리큘럼을 운영하며, 국어/영어 과목은 무료 선택 수업으로 운영된다. 또한 재원생 전원에게는 SKYEDU 온라인 강좌가 무료로 지급되며 입학유형별 다양한 장학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