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유튜브 마케팅 전문 ‘인스타터’ 에서 한국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한국인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인스타그램 측 발표에 따르면 응답자 절반 이상(51%)은 지난해보다 올해 인스타그램을 더 많이 이용하며, 92%가 인스타그램 내에서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로 인해 소통 플랫폼을 넘어 비즈니스 플랫폼의 역할로 발전하여 기업 및 소상공인들의 마케팅 용도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성공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하기 위해선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하며, 컨텐츠를 꾸준히 업로드 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를 통해 좋아요 수를 확보해야 한다. 좋아요 수가 많으면 브랜드의 신뢰도가 상승하고 인기게시물에 노출되어 많은 유저들에게 홍보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시간과 노력에 비해 성과가 나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아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고 있다.

이에 ‘인스타터’에서 어려움을 겪은 기업 및 소상공인들을 위해 인스타 한국인 좋아요 늘리기 및 한국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를 제공하여, 마케팅 효과에 도움을 주고 있다. 한국인 서비스의 큰 장점은 실제 한국인 계정으로 작업되며 자체 프로그램을 통한 엄격한 관리를 통해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관계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홍보 효과를 높이고자 하지만, 투자한 시간에 비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며 “자사는 이러한 기업들을 위해 특성과 목적에 맞는 계정 관리 솔루션을 제시하고 이에 따른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 전했다. 

또한, 인스타그램 외에도 유튜브 및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 관리 서비스까지 인스타터에서 이용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