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홍보팀]

테마파크 ‘통도환타지아’는 부산·경남권 최대의 패밀리 레저파크(family leisure park)로 푸른 자연이 함께하는 곳이다.

호수 위를 달리는 롤러코스터인 환타지아 스페셜은 관광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회전목마와 바이킹, 관람차와 환타지아 미니특급 등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꾸준히 사랑받는 놀이기구 시설로 알려져 있다.

통도환타지아는 ‘키즈파크’와 ‘쥬라기 어드벤쳐’ ‘포레스트 킹덤’ ‘베네치아 환타지아’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돼 있다. 미취학 아동들을 위한 미니 놀이동산인 키즈파크와 쥬라기어드벤쳐, 포레스트킹덤은 아이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티켓 없이도 이용이 가능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베네치아 환타지아는 사진을 찍는 곳마다 포토존이 될 만큼 아름다운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통도환타지아는 약 20여종의 놀이기종이 마련돼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직업체험공간도 함께 조성 중이다.

밤 시간대에 운영하는 통도환타지아 ‘드림나이트’는 밤에도 화려한 불빛을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모던 스타일’ 환타지아 콘도&호텔

환타지아 콘도&호텔은 2017년 리모델링해 모던한 스타일을 자랑한다. 콘도객실은 호텔형 66㎡(20평)과 콘도형 72.6㎡(22평), 82.5㎡(25평), 105.6㎡(32평), 178.2㎡(54평)으로 이뤄져 있으며 2~4층이 대연회장 및 세미나실로 이용된다.

부대시설로는 레스토랑, 편의점, 미니카페 등이 운영된다. 특히, 숙박객들은 통도환타지아와 아쿠아환타지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도환타지아 관계자는 “객실에서 내려다보는 통도환타지아 드림 나이트 빛 축제가 무척 아름답다”고 전했다.

800M 온천수 이용 ‘워터파크’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는 지하 800M 온천수를 이용한 워터파크로,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가족단위는 물론, 익사이팅한 놀이기구도 마련돼 있어 젊은층도 함께 즐기기 좋다.

특히 아쿠아 환타지아는 여름시즌이 끝나는 겨울시즌에는 실내 스파 운영에 나서,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다.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는 통도환타지아, 환타지아 콘도&호텔과 함께 종합 리조트로서 자리매김 해나가고 있다. 방문객들은 온라인을 통한 할인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가격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