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지난 4월 최고기온만 43.4도가 넘어갈 만큼 무더운 날씨인 베트남. 최근 베트남 소비자들 사이에선 더운 날씨에 대비하여 건강까지 고려한 건강기능 뷰티푸드를 찾는 여성고객들이 날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다시 말해, 단순히 바르기만 했던 기존 뷰티라인을 넘어 직접 섭취하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올라가고 있는 것이다. 이렇듯, 이너뷰티를 선택하는 자국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베트남 시장 내에선 ‘기능성 이너뷰티 제품을 통한 몸 속 건강까지 고려한 집중관리’ 가 화두로 자리 잡고 있다.

이 가운데 베트남 하노이의 에스테틱 기업브랜드 퀸코스메틱(QUIN Cosmetics)이 더욱 강력한 브랜딩을 위해 국내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베스트이노베이션(대표 채윤석)과 함께 신제품 라인업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혀 최근 높은 주목을 받았다.

QUIN Cosmetics(퀸 코스메틱)는 최근 리즈뷰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시도는 해봤니’ 의 제품을 토대로 퀸 코스메틱만의 다이어트 제품개발과 함께 이너뷰티 라인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QUIN Cosmetics(퀸 코스메틱)의 Ms.Lien CEO는 베스트이노베이션의 기술력을 신뢰하게 된 계기에 대해 “현대적인 최고의 생산기술과 제품의 품질을 고려한 결과, 최종적으로 베스트이노베이션과 인연이 닿게 되었다.” 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많은 논의를 토대로 베트남 시장에 적합한 새로운 제품 라인을 생산하기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길 원합니다. 현재, 베트남시장은 잠재력이 크나, 효과적이고 안정적인 이너뷰티 및 기능성식품이 상대적으로 부족한 것이 사실입니다. 대한민국은 익히 알려졌듯, 세계적으로 신뢰 받는 제품과 브랜드로 화장품산업이 최고로 발전되어 있는 국가로 알려져 있으며 적절한 콜라보를 진행하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보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퀸 코스메틱의 Ms.Lien 대표는 “Quin Cosmetics는 베트남 최고의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품격을 유지하며 베트남기후나 조건, 사람들의 피부와 몸의 구조에 맞게 효과적이고 우수한 제품들을 개발 및 제공할 것이다. 더욱이, QUIN Cosmetics는 젊은 여성들에게 보다 다양한 기능성 식품, 이너뷰티 제품들을 내놓기 위해 최고 품질의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베스트이노베이션과의 협력에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 대한민국과 베트남 소비자분들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