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을 준비하면서 다이어트, 헬스로 몸매 가꾸기에 바쁜 요즘 다이어트 애프터 케어 (Diet After-Care) 시장을 정조준하고 나선 비오트릿 라인케어 제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비오트릿에서 출시한 <여신몸매패치>와 <여신몸매 크림>이 SNS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유가 바로 ‘셀룰라이트’ 에 대한 여성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주기 때문이다. 

셀룰라이트는 비만으로 축적된 지방 조직이 뭉치면서 혈관, 림프관의 원활한 대사를 방해하고 이로 인해 피부 층을 밀어 올려 생겨난 피부를 의미한다. 한번 생기면 잘 없어지지 않기 때문에 무엇보다 예방이 중요하다. 그러나 이미 생긴 셀룰라이트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반신욕, 림프 마사지와 더불어 셀룰라이트를 개선해줄 수 있는 제품을 병행해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비오트릿에서 출시된 여신몸매 패치, 여신몸매 크림은 모두 셀룰라이트 개선, 붓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이뤄져 있어 운동과 다이어트를 병행하는 젊은 층 여성들이 많이 찾고 있다. 실제로 블로그는 물론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에서 이른 바, 구매후기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여신몸매크림의 경우 다이어트 성분으로 많이 활용되는 가르시아나열매추출물, 핑거루트뿌리줄기추출물, 커피콩추출물, 녹차추출물이 함유돼 있어서 고민 부위에 바른 후 마사지를 통해 피부 속에 흡수시켜주면 셀룰라이트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한편 여신몸매 패치의 경우 복부와 옆구리까지 덮을 수 있는 넓은 패치와 허벅지, 종아리 등 국소부위에 붙일 수 있는 제품이 출시돼 있다. 이 제품들에 대해 브랜드 담당자는 “열감이 오르기 때문에 운동하거나 낮에 붙이기보다 여름철에는 자기 전에 붙이기를 권장한다.” 고 말했다.  

또한 패치의 경우 피부와 접착면에 붙이고 떼어내기 때문에 2-3일에 한번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패치를 제거할 때는 무리하게 잡아 당겨서 제거하지 않고 바디크림 등 오일이 들어간 성분을 패치 위에 도포한 후 천천히 떼어내야 안전하고 건강하게 바디케어를 할 수 있다” 고 담당자는 밝혔다.  

'건강한 자신감, 나를 위한 특별한 시작' 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고 있는 비오트릿은 변비에 대해 고민을 갖고 있는 여성들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장이대장>이라는 제품을 출시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작년 머니투데이 대한민국 히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바 있다. 

현재 비오트릿은 여름철을 준비하는 여성들을 위해 8월 말까지 여신몸매 패치와 크림 모두 최고 49%까지 온라인몰 세일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