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반드시 잡는다 VIP 시사회에 참석한 강지환
영화 반드시 잡는다 VIP 시사회에 참석한 강지환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탤런트 강지환(42·조태규) 소속사가 성폭행 혐의와 관련 입장을 밝혔다. 

10일 화이브라더스 코리아는 "불미스러운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유감이다. 최근 불거진 일에 대해 면밀하게 상황을 파악 중이다. 이번 사안에 대한 심각성과 더불어 배우 관리를 철저하게 하지 못했던 부분에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앞으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 개선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경찰 조사가 진행 중이고 조사 결과가 발표되지 않은 상황이라 어떤 말씀을 드리는 것도 조심스럽다. 피해자 역시 함께 일하던 스태프이자 일원이기 때문에 두 사람을 보호하는 차원에서도 섣불리 입장을 전하기가 조심스러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 강지환은 향후 모든 일정을 전면 취소하고 성실히 경찰 조사에 참여할 것이다.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강지환은 전날 밤 10시50분께 경기 광주시 오포읍 자택에서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긴급체포됐다. 술을 마신 뒤 드라마 스태프 여성 2명이 자고 있는 방으로 들어가 성폭행, 성추행한 혐의다.

두 여성은 강지환 담당 스태프로 화이브라더스 소속이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강지환이 출연 중인 TV조선 드라마 '조선생존기'는 본방송과 재방송을 비롯, 다음주 일정을 모두 취소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