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바르게 비우고 바르게 채우는 건강한 습관을 찾아주는 ‘엠뉴(emnu)’가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해주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시크릿 프로틴 초코맛’을 선보인다고 11일 전했다.

엠뉴 ‘시크릿 프로틴 초코맛’은 단백질 부족으로 고민인 분들을 위해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단백질을 함께 섭취 할수 있도록 만든 단백질 파우더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엠뉴 측은 “해당 제품은 우유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단백질로 풍부한 아미노산을 가지고 있어 근육 생성과 식욕 조절에 도움을 주는 칼슘카제인, 콩에 함유된 단백질을 추출해 아미노산이 풍부한 분리대두단백(ISP), 유청 단백질에서 분자구조를 세밀하게 분리해 만든 단백질로 유당, 지방 등을 줄이고 단백질 비율을 높인 농축유청단백(WPC)을 주성분으로 한다.”고 전했다.

엠뉴 시크릿 프로틴 초코맛은 단백질 특유의 느끼한 맛 없이 누구나 섭취 할 수 있으며 하루 두번, 155Kcal (1일 섭취량 2포 기준) 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운동하는 사람들 외에도 일상생활에서 단백질 섭취가 어려운 경우 건강보조식품으로 섭취가 가능하다.

한편 엠뉴(emnu)는 Empty(비우다)와 Nutrition(영양)의 합성어로, 바르게 비우고, 바르게 채우는 건강한 습관을 장려하는 이너 뷰티 브랜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