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전문브랜드 현대의료기가 현재 전국 대형 규모 24군데 직영 매장을 운영 중인 가운데 서울 강북 신설동에 직영24호점을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혀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대의료기의 돌침대, 흙침대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최고급 A+원석만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 없이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일반 PVC랑 약 10배정도의 원가 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안전하고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 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이러한 이유로 전자파 및 화재와 같은 안전에 예민한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난방용품 전자파환경인증 EMF(전기용품에서 발생하는 전자파가 일정 수준 이하로 방출되는 제품임을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제도) 취득하였으며, 최근에는 대량생산체제를 갖춘 현대의료기가 보료공장 3공장을 증설하여, 5,000대 이상의 생산시스템 셋팅을 완료하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대의료기 이동학 대표는 자사 제품들은 국내 안전 인증뿐 아니라, 전 세계 전기 안전 인증을 취득해 국제적으로 안전이 검증된 제품들이다.” 라며 최근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 모든 제품들은 유통단가를 최소화 한 노마진 전략과 공장과 소비자가 윈윈하는 시스템 구축함으로써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 가능하며,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춘천옥, 해주옥, 게르마늄, 홍맥반석, 황옥, 연옥 등 여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 말하였다.

한편 현대의료기는 강북신설동 외에도 전국매장 24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돌침대, 흙침대 뿐만 아니라 춘천 옥돌침대, 옥침대, 전기매트, 전기장판, 건강매트, 안마의자 등 여러 제품들을 체험한 후 구매가능하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