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가구단지 원목가구브랜드 우드올렌스에서 7월을 맞이하여 원목침대프레임 최대 50% 파격할인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벤트 제품으로는 AA등급 고무나무 원목으로 만들어진 침대로 양쪽으로 수납이 가능한 수납침대와 서랍이 있는 서랍형침대, 그리고 평상형침대이다.

 

한편 우드올렌스는 자체공장을 운영하며 직접 생산해서 중간 유통처 없이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가구 직판장으로 중간마진의 거품을 제거하여 합리적인 가격대로 친환경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로 특히 가성비가 뛰어난 가구로 인정받고 있다.

 

우드올렌스 매장을 방문하면 원목침대 외에도 원목옷장, 원목이불장, 원목서랍장, 원목거실장, 원목장롱, 원목화장대, 원목책장, 주방수납장, 아일랜드식탁, 6인용식탁, 원목테이블을 비롯한 다양한 수종과 디자인의 친환경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본 이벤트는 본점인 김포가구단지점을 비롯하여 수원가구거리 인근 동탄가구단지점 그리고 송파하남가구단지점 및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이 밖에도 3인용쇼파, 4인용쇼파, 카우치소파,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아쿠아클린소파 등 다양한 소재의 소파도 전시되어 있으며 원목식탁, 우드슬랩같은 4인용식탁과 6인용식탁도 매장에서 함께 구경할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우드올렌스는 40년 가구장인의 노하우로 AA등급의 천연 원목만을 엄선하여 환경호르몬이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브랜드이다. 비염이 있거나 아토피가 있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키즈가구로 많이 찾는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서 사이즈와 컬러 변경은 물론 무상보증 3년과 A/S 15년을 보장하며 한번 우드올렌스에서 인연을 맺은 고객님과는 대대로 가구를 책임지겠다.” 는 포부를 밝혔으며 매장 내에는 아일랜드식탁, 거실테이블, 주방수납장, 장식장, 어린이침대 뿐만 아니라 원목테이블, TV다이, 원목 책장, 화장대등 다양한 품목이 진열되어 있어 특히 하남감일스윗시티, 명일동 래미안솔베뉴, 다산 신안인스빌, 남양주금강펜테리움 등 신규아파트 입주가구를 구매하고자 하는 예비 고객의 발걸음이 늘고 있다고 전했다.

 

본 원목침대프레임 할인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