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 배우들과 설렘 가득’…역대급 팬서비스 선사

[홍보팀]
[홍보팀]

​​
영상콘텐츠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대표 박태원)가 “국민 웹드라마 ‘에이틴’이 작품에 이어 팬미팅(A-TEEN FAN MEET-UP)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지난 13일 코엑스 아티움에서 총 2부에 걸쳐 진행된 에이틴 팬미팅에는 약 1400여 명의 팬들이 참여했다. 에이틴 주역 신예은(도하나), 이나은(김하나), 김동희(하민), 최보민(류주하), 강민아(차아현), 김수현(여보람), 류의현(차기현) 배우 9인뿐만 아니라, 스케줄 상 참석이 어려웠던 신승호(남시우)도 깜짝 등장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팬미팅은 ‘서연고 대신 전해드립니다’(부제: 에이틴에게 무엇이든 물어봐) 코너를 시작으로 ‘명장면 역할 바꿔 재연하기’, 드라마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팬들과의 Q&A 토크 타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채워졌다. 각 코너가 진행 될 때마다 센스 넘치는 에이틴 배우들의 답변과 팀워크로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또 이나은 배우는 이날 에이틴 OST이자 극중 역할 김하나 테마곡인 ‘스며들기 좋은 오늘’을 직접 불러 팬들을 환호케 했다. 김수현 배우는 로꼬&화사의 ‘주지마’ 곡에 맞춘 춤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 밖에도 에이틴 OST ‘도망가지마’를 부른 ‘모트’의 깜짝 공연 등 웃음과 감동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이어갔다.

플레이리스트는 "이번 팬미팅은 플레이리스트가 에이틴 시리즈에 보내준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했다”며 “티켓 예매 오픈 1분 만 전석 매진 등 행사 전부터 보내준 뜨거운 관심과 현장에서 보여준 사랑 덕분에 성공적인 팬미팅이 됐다. 앞으로도 시청자와 소통하는 플레이리스트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틴(연출 한수지)은 10대들의 우정과 사랑을 다룬 드라마다. 시즌1 누적 조회 수 2억 뷰 달성해 국민 웹드라마로 자리잡았다. 지난달 30일 종영한 시즌2는 방영 기간 동안에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며 또 한 번 웹드라마 최고 조회수 기록을 갈아치웠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