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강우가 생일을 맞이하여 팬들과 함께 뜻 깊은 자리를 함께 보냈다.

지난 6일 공식 팬클럽 럭셔리김강우에서 직접 준비한 생일파티 및 팬미팅 자리에서 팬들을 위한 근황영상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MC서희석의 진행으로 2시간동안 유쾌하고 즐거운 이벤트게임의 시간을 통하여 팬들과 한층 가까워지는 시간을 마련했다.

MC서희석이 배우 김강우씨의 생일파티 겸 팬미팅 자리에서 사회자로써 진행을 맡았고 팬미팅 행사에서는 배우 김강우씨의 멋진 모습과 근황 및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이 좋았다고 하였다. 그 가운데 진행자였던 평소 레크레이션강사로 활동 중인 사회자 서희석씨의 말솜씨 및 언변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2시간여 동안 연신 즐거운 분위기로 이끌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럭셔리김강우 카페회원들이 먼 걸음을 함께하였다. 평소 팬으로써 궁금했던 점들을 물어보고 답변하는 Q&A의 시간을 통해서 팬들과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있었고 배우 김강우씨의 친절함과 매너에 팬들까지도 함께 즐거운 시간들이 이어졌다.

김강우는 팬미팅을 마무리하며 읽어 내려간 편지에서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이렇게 팬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게 되어서 기쁘다. 또 하나의 잊지 못할 기억을 선물해주셔서 감사하다.” 라고 감사인사와 함께 팬들을 위해 직접 제작한 소정의 선물을 참석자 전원에게 손수 전달한 것으로 전해서 훈훈함을 전했다.

이날 마지막까지 단체사진을 찍으면서 훈훈하고 좋은 추억을 남기면서 행사가 잘 마무리되었다. 연예인섭외 팬미팅사회자섭외 및 MC서희석의 섭외는 EVENTUP 문의하면 섭외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