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애견동반 펜션 & 카페 ‘멍블랑 펫 리조트’ 에서 무더위에 지쳐가는 반려인과 반려견을 위해 시원한 여름휴가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7월 6일(토) 부터 ~ 8월 31일(토) 까지 방문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방문후기 특별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으로는 ‘멍블랑 펫 리조트’ 홈페이지 및 각종 SNS(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스토리 등)에 멍블랑 방문 사진과 함께 이용후기를 올리고 ‘멍블랑 펫 리조트’ 네이버 카페에 후기를 남긴 URL 과 휴대폰 번호를 남기면 된다.

방문후기 이벤트 당첨자는 9월 9일(월) ‘멍블랑 펫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문자로 발송되며, 1등 100만원, 2등 70만원, 3등 50만원과 1박 숙박권(1인)의 특별상도 선보인다. 또한, 당첨이 되지 않더라도 이벤트 참여자라면 전원 배변패드, 산책용 휴대 물통, 배변봉투, 하네스 등 랜덤으로 증정된다.

가평 아침고요 수목원에서 3분 거리에 위치한 ‘멍블랑 펫 리조트’ 는 대단지 프리미엄 빌리지 호텔로, 반려동물 동반 숙박이 가능한 호텔로 펫 위탁 서비스까지 제공해 쾌적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대지면적 약 2,500평으로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국내 최초 잣나무 숲속 대단지 청정 휴양지로 반려동물을 위한 호텔, 카페, 놀이터, 스파, 목욕, 드라이룸 등 펫케어 서비스 공간과, 아이들을 위한 키즈 공간도 따로 마련해 아이들이 안전하고 재미있게 즐기는 세심한 놀이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그 외 루프탑이나 코인노래방, VR 체험관 등 플레이 공간으로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블로그, 카페, SNS 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어 좋은 여행이 되었다.” , “강아지를 위한 물품과 시설 구비가 잘 되어 있어서 만족스럽다.” , “산 자락에 있어서 공기가 너무 좋아 반려견과 함께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다.” 등 ‘멍블랑 펫 리조트’ 후기가 끊임없이 올라오고 있는 중이다.

한편 ‘멍블랑 펫 리조트’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