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추진 시책의 효율적 추진과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

도시관리공단 CS위원회
도시관리공단 CS위원회

[일요서울 | 인천 조동옥 기자] 남동구도시관리공단이 지난 18일 제1회 CS추진위원회 및 고객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CS추진위원회는 공단의 고객만족 경영을 최우선 목표로 해 고객만족 추진 시책의 효율적 추진과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하고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창출하고자 구성됐다.

현장의 의견을 효율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고객 접점 사업장인 남동국민체육센터, 남동수영장, 남동소래아트홀을 지속적으로 이용하는 고객 대표 3인도 위원구성에 포함했다.

이날 위촉식과 첫 회의를 위해 내·외부 CS위원 6인과 공단 임직원 등 13명이 전원 참석해 CS추진위원회의 활동, 목적, 역할의 설명과 앞으로의 활동 방안 등을 논의했다.

김종필 이사장은 “고객이 행복할 수 있는 공단을 만들고자 CS추진위원회를 개최했다”며 “모든 경영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열심히 일하는 공공기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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