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샵, 미용실, 왁싱샵, 피부샵, 피부관리실과 같은 뷰티샵과 애견샵 등 다양한 업종에서 편리하게 예약 및 매출 관리를 할 수 있는 샵관리 통합 솔루션 ‘공비서’ 가 예약관리 부분의 최강자로 자리매김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아름다움을 통해 정서 및 심리적 만족감을 채워주는 사업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따라 뷰티샵 창업이 활성화되고 점점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추세이다. 때문에 예약 관리, 고객 관리, 매출 관리를 통합적으로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찾는 창업자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공비서 운영사인 ㈜헤렌 관계자는 “이러한 니즈에 맞춰 나온 고객 관리 프로그램이 ‘공비서’ ” 라며, “이미 많은 샵주 분들이 선택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또한, “최근,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예약캘린더를 최적화시켜 예약관리 기능의 편의성을 높였다.” 라고 덧 붙였다.

공비서는 고객용 모바일 어플과도 연동되어 샵 홍보가 가능하며, 공비서를 이용하는 샵의 고객은 소식 알림과 시술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공비서 공식 SNS를 통해 무료로 마케팅 홍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비서는 웹으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비서’ 모바일 앱도 존재하여 더욱 편리하게 샵 관리를 할 수 있다. 모바일 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