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체험 부스 등 다채로운 행사

[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대구 서구청(구청장 류한국)은 본격적인 폭염 시즌을 맞아 오는 27일 10시30분부터 이현공원 물놀이장 일대에서‘제4회 가족사랑 아이스축제’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많은 가족들에게 시원한 여름 추억을 선사해온 이현공원 물놀이장은 도심 속 피서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장소이다.

올해 4회를 맞이하는 이번 축제는 얼음과 물을 활용한 특수효과 연출로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며 즐기는 아이스 축제로 ▶아이스 챌린지 ZONE ▶아이스 힐링 ZONE ▶아이스 공방의 3개 아이스 체험부스에서 아이스 인간컬링, 아이스볼링, 아이스 땡, 얼음동굴, 얼음조각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로 뜨거운 여름 더위를 시원하고 짜릿하게 날려버릴 것이다.

또한 워터 ZONE에는 물 맞는 재미가 가득한 물놀이 시설과 퍼포먼스 ZONE에서는 식전공연으로 난타공연, 변검공연이 진행되며, 이후 개막식과 워터 캐논쇼가 시간대별로 펼쳐지면서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된다.

식후공연으로 유투브스타 어썸하은 댄스공연, 청소년 문화공연, 대평중  잼배․퓨전밴드공연, 찾아가는 음악회와 연계한 8090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도 펼쳐진다. 

아이스마켓에서는 헤어악세서리, 핸드메이드 컵, 패브릭 소품 등 10개소의 플리마켓 장터가 열리고 핫도그․소떡, 닭꼬치, 음료 등 4개소의 푸드트럭도 운영한다.

페이스페인팅, 모형비행기 만들기, 숲밧줄 체험 등 17개의 무료체험부스와 슬라임, 물고기잡기, 캐리커처, 톡톡블럭 등의 유료체험부스를 운영해 물과 얼음만의 축제가 아닌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온 가족들이  함께 여름을 즐기고 쉴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올 여름 장마가 끝나고 무더위가 시작될 예정으로 많은 가족들이 도심 속 피서지인 이현공원 물놀이장에서 다양한 아이스 프로그램과 문화공연을 즐기면서 한 여름 눈부시게 빛나는 좋은 추억을 만들고 다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