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의 시작, 디오더마(대표 용수현)가 가장 추천하는 제품은 아줄렌 라인의 마스크팩(디오더마 아줄렌 맥시멈 카밍 크림 마스크)이다. 디오더마의 아줄렌마스크팩은 시중의 에센스 타입 마스크팩과는 다르게, 크리미한 제형으로 기획되어 차별화를 자랑한다. 

디오더마 아줄렌 맥시멈 카밍 크림 마스크는 진정효과가 뛰어난 특허성분인 백미꽃추출물과 아줄렌 성분의 조합으로 성난 피부를 다독이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더불어 뛰어난 항균작용을 가진 성분들과 피부진정, 보습효과를 가진 다양한 성분들의 조성물 특허원료로 이뤄져 있어 신뢰를 더한다. 

보통 하루를 보내고 늦은 저녁, 집에서 마스크팩을 사용할 때 가장 필요로 하는 부분은 외부활동과 스트레스 등으로 종일 고생한 피부의 진정효과와 함께, 사용자 본인이 누릴 수 있는 산뜻한 기분일 것이다. 하지만, 마스크팩이 흡수될 때까지 15분에서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크림으로 마무리해야하는 과정은 특히 바쁜 직장인들에게 충분히 귀찮을 수 있는 과정일 것이다. 이러한 면에서 디오더마의 아줄렌 마스크팩이 두드러지는 이유는 크림 타입으로 팩을 간편하게 제거한 후 다른 제품을 바르지 않고도 바로 수면에 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효능과 간편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성공적인 기획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브랜드 디오더마의 뷰티라인은 특히 제품의 색상이 눈길을 사로잡는데, 이는 천연유래성분인 아줄렌(소듐구아이아줄렌설포네이트 Sodium Guiazulene Sulfonate) 재료 본연의 파랑과 보라 계통의 색깔이 성분함유량이 높을수록 진하게 발색되기 때문이다. 천연유래성분이므로 당연히 피부에 착색되지 않으며 총2회에 걸친 피부자극테스트에서도 모두 무자극 판정을 받았기에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