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경제성장에 대한 눈높이가 낮아지면서 한국경제의 하반기 전망도 어두워지고 있는 요즘, 한 가지 직업만으로는 가계생활을 헤쳐 나가기 어려워 직장인 , 주부 , 취준생들이 손쉽게 할 수 있는 재택아르바이트 또는 부업을 찾는 비율이 점차 늘고 있다.

언제 해고될지 모르는 상황에서 두 가지의 일을 하면서 돈을 좀 더 벌어놓고 싶다는 직장인들도 많은데, 직장을 다니면서도 아르바이트를 해야하는 현실 , 경기불황이 낳은 씁쓸한 풍경이라는 분석이다.

박규림씨 또한 회사를 다니며 가계생활에 조금 더 보탬이 될 방법을 찾아보던 평범한 직장인이였다. 투잡을 알아 보던 중, 재택알바 전문기업 헬로우DREAM 에선 특별한 자격증이나 고스펙 학벌 제한 없이 장소와 시간 상관없는 짜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자기가 일 한 만큼의 수익을 가져갈수 있는 재택근무가 있다는 사실에 큰 매력을 느꼈다.

박규림씨는 경험해 본 적 없었던 일이었지만, 재택부업 회사 헬로우드림의 체계적인 온라인 동영상 강의와 초보자들도 쉽게 돈을 벌 수 있는 탄탄한 본사의 지원으로 첫 월급 280만원의 성과를 거두었고 일에 대한 확신을 얻어, 투잡으로 시작했던 일이 본업이 되어 그녀의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되었다고 한다.

무엇보다 직장에 얽매이던 때와는 다르게, 자유롭게 내 시간에 맞춰 일도 하고 언제든 여행을 다니며 돈도 벌 수 있다는 것.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꿈꿔보는 로망이 더이상 꿈이 아닌 현실이 되는게 이 일의 가장 큰 장점이라 말했다.

박규림씨는 현재 누적 수익 3억 6천만원을 달성 하였으며 한 달 최고수익으로 2,312만원의 억대연봉 쾌거를 이뤄내어 본사공로상을 받은 재택근무 5년차 베테랑으로, 현재 재택부업을 하고자하는 이들에게 귀감이 되어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인생역전의 드라마 속 여주인공과는 다르게 스스로의 길을 개척해 나간 그녀는 이렇게 말한다.

“그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스스로를 과소평가하지 않고 본인의 무한한 잠재력을 믿어보세요. 성공은 그저 멀리 있는게 아닌 용기있는 자 에게 주어지는 선물입니다.”

멘토 박규림에 관한 자세한 성공법은, 네이버 블로그에서 ‘헬로우DREAM 박규림’ 을 검색 후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