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캐비아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 ‘니피엘’ 이 올해 7월 중국 현지 유통사와 500만 불 수출 계약을 성사했으며, 중국 내 백화점 입점을 추진 중에 있다고 밝혔다. 

‘니피엘’ 은 캐비아 연구기반의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최상급 캐비아 원료 추출방식과 그 외의 원료도 천연원료를 사용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캐비어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로 뷰티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공략에 나섰으며, 론칭과 동시에 미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베트남, 태국 등 해외 유통 바이어의 러브콜이 쇄도하는 중이다. 

‘니피엘’ 은 독자적인 양식을 통한 캐비아 원료의 생산부터 제품 제조까지 one-stop 시스템을 도입해 고가의 캐비아를 대중적인 가격으로 포커싱 했으며, ‘니피엘’ 의 제품으로는 네추럴 안티에이징과 브라이트닝(천연 톤업) 효과를 가진 ‘니피엘 화이트 캐비아 팩’ 과 집중 보습 및 진정 효과가 있는 ‘니피엘 블랙 캐비아 팩’ 이 있다.

이들 제품은 수소나노공법을 통해 생산된 캐비아 추출물이 200,000ppm이나 함유되어 있으며, 캐비아가 가진 본연의 장점을 피부에 최대한 흡수시킨다. 캐비아는 인체와 매우 일치하는 단백질 구조를 가지고 있고, 오메가3 성분인 DHA가 풍부하여 피부 활력과 탄력에너지 공급에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 예로부터 캐비아는 철갑상어의 알로 푸아그라, 트러플과 함께 세계 3대 진미라고 불리우는 최고급 식재료로서 귀족들이 피부를 가꾸기 위해 사용한 고귀한 원료이다. 

또한 캐비아는 필수 아미노산 9가지와 준필수 아미노산 6가지를 포함한 총 15가지의 단백질 아미노산과 비타민A, D, B2, B6, B12와 미네랼 10종류 등 인체에 필요한 성분을 다량함유하고 있어 영양의 근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일례로 독일의 줄기세포 및 피부재생 의학지에 발간된 논문에 의하면, 70세 여성에게 캐비아 추출물을 바른 후 72시간 뒤 피부 내 콜라겐 재생능력이 67%나 향상된 바 있다.

화이트 캐비아 마스크팩은 실크 아미노산, 진주 추출물이 함유되있어 피부표면을 부드럽게 유지해주고, 피부톤을 밝고 매끄럽게 해주며, 블랙 캐비아 마스크팩은 트리플 히알루론산과 특허받은 7가지 순수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여 피부진정, 피부보습, 피부물광 효과를 준다.

‘니피엘’ 은 론칭 기념으로 제품 구매 후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작성한 참여자에게 2만원 상당의 마스크팩 5장(1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