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샵, 왁싱샵, 피부샵, 미용실 등과 같은 뷰티샵에서 효율적인 예약 및 매출 관리를 할 수 있는 샵 관리 통합 솔루션 ‘공비서’ 가 공식 쇼핑몰 입점 브랜드를 확장한다고 밝혔다.

최근,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가 증가하는 가운데 뷰티 및 애견 샵, 왁싱샵 창업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따라 경쟁이 심화돼,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정확한 예약 및 매출 관리 등 여러가지를 관리할 수 있는 통합 프로그램이 필수화 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샵 관리의 모든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뷰티샵 고객관리 프로그램인 ‘공비서’ 에서 많은 샵주들의 편의성과 수익 창출을 위해 공식 쇼핑몰 입점 브랜드를 확장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 헤렌 관계자는 “최근, 공비서 공식 쇼핑몰인 ‘공네일샵’에 스페인 왁스 브랜드가 입점 되었다” 며 “뷰티 용품 브랜드를 추가 입점하여 접근성을 높이고, 샵주들과 동반 성장하는 고객 관리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라 전했다.

이 외에도 공비서는 기본적인 관리 외에 샵 홍보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샵주들을 위해 공식 SNS를 통해 무료로 마케팅 홍보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또한, 웹 뿐만 아니라 ‘공비서’ 모바일 앱도 존재하여 언제 어디서나 고객관리를 할 수 있다. 모바일 앱은 애플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