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침대, 흙침대, 옥침대 전문 안심기업 ㈜현대의료기에서는 이번에 전국매장 25군데에서 8월을 맞이하여 배송로스제품 최대 30% 특별 가격할인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불만제로 방영과 전자파가 나오지 않는 조절기 발명특허 이후 상승세를 타고 있는 현대의료기에서는 “그동안 가격 때문에 구매를 고민했던 분들을 위해 노마진이더라도 할인행사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 한다” 며 “제품을 제대로 구매하려면 전시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구매를 해야 한다” 고 팁을 전하였다. 가격부담으로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은 매장에 방문하여 이번기회를 잡는 것을 추천한다.

㈜현대의료기는 최고급 A+원석만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 없이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돌침대, 흙침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미 현대의료기의 돌침대, 흙침대는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해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전자파 기준수치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되어 두 번이나 방영된 바 있다.

현대의료기의 돌·흙침대는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최고급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 아울러 방사성 물질인 ‘모나자이트’ 를 사용하지 않으며 회사자체 원석 테스트 결과 보통 가정집의 실내 환경에서 1.3 pCI/L가 평균적으로 측정되기 때문에 걱정 않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난방용품 전자파환경인증 EMF(전기용품에서 발생하는 전자파가 일정 수준 이하로 방출되는 제품임을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제도) 취득하였으며, 최근에는 대량생산체제를 갖춘 현대의료기가 보료공장 3공장을 증설하여, 월 5,000대 이 상의 생산시스템 셋팅을 완료하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현대의료기 최대30% 세일즈는 전국매장 25군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돌침대, 흙침대 이외에도 춘천 옥돌침대, 옥침대, 전기매트, 전기장판, 건강매트, 안마의자 등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업체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