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은 출산 후 가슴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된다. 육아활동으로 인해 제대로 가슴 관리를 하지 못하게 되면 가슴처짐, 가슴뭉침, 탄력도 저하 등 가슴 건강에 대한 남다른 고민이 생길 수 있는데, 이 때 적절한 관리를 하지 않을 경우 더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여성들은 출산 후 육아를 하는 과정에서 가슴 관리를 위해 마사지샵에 다니거나 시술을 통한 병원 치료를 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그러나 비오트릿에서 출시돼 이미 맘까페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레스트 오일, 크림은 하루 한 번 집에서 간단히 바르고 셀프 마사지를 하면서 쉽게 가슴 관리를 할 수 있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이뤄진 비오트릿 여신몸매 브레스트 크림의 경우 진주추출물, 다이아몬드 가루를 비롯해 보르피린 5%가 함유돼 있어서 빛나는 피부 광채와 탄력감을 부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이 제품에는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블래더랙 추출물, 꿀풀 추출물, 아데노신이 함유돼 있다. 

또한 크림 제형의 가슴 관리 크림만 판매하는 타 브랜드와 달리, 비오트릿은 가슴 전용 오일인 여신몸매 브레스트 오일을 함께 판매 중이다. 이 제품은 라벤더 오일, 황금추출물, 로즈마리 꽃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서 아로마테라피를 받은 듯 힐링 에너지를 선사한다.  

라벤더 오일의 특유한 은은한 향기가 제품을 바른 후에도 오랜 시간 남아있어 자기 직전에 제품을 바르면 릴렉스 하는데 도움을 준다.  

‘건강한 자신감 나를 위한 특별한 선택’ 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비오트릿은 각 분야 전문가들과 신뢰할만한 제조업체와 함께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제품을 연구하고, 내 몸의 아름다움, 내 몸의 건강을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비오트릿 여신몸매 브레스트 세트는 현재 34% 할인한 99,000원에 판매 중이다. 오는 8월 말까지 브레스트 세트 구입한 고객 선착순 1천명에 한해 마시는 포도당, 마시는 링거로 유명한 비오트릿 밸런스 포도당 2포(6천원상당)이 무료로 증정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