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엠씨푸드, 여름 휴가철 맞아 맛집 탐방 손님 늘어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여름 휴가철이 절정을 맞으면서 서울 인근 지역으로 당일 코스 여행이 부쩍늘어나는 모습이다.

특히 서울과 접근성이 용이한 경기도 이천의 경우 테르메덴온천, 별빛정원우주, 덕평공룡수목원, 도드람산봉, 설봉산성 등의 명소 탐방객 외에도 맛집을 찾아 들르는 경우도 많다.

경기도 이천 맛집으로 잘 알려진 아이엠씨푸드의 경우 직접 직판장 운영을 통해 대게, 킹크랩, 랍스타, 털게를 제공해 가격도 저렴하지만 맛도 좋아 찾는 이들이 줄곧 늘어나고 있다.

이곳은 매주 주말이 다가올수록 휴일 기간 동안 서울과 접근성이 용이해 맛집을 찾아 오는 식객들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최근엔 여름 휴가철 나들이객들이 부쩍 늘었다.

아이엠씨푸드 관계자는 “직판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대형 수족관과 청결한 수조로 신선한 대게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찾는 고객들이 직접 눈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해 신뢰도가 높으며 전용 찜기를 통해 탱글탱글하고 비리지 않는 맛을 느낄 수 있다.”며 “대게, 킹크랩, 랍스타, 털게 등을 기본으로 하는 메인메뉴와 함께 다양하게 제공되는 기본 먹거리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찾는 이들 모두가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아이엠씨푸드는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맛집으로 메인메뉴 주문시 다양한 먹거리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데, 특히 딱지볶음밥 등은 인기가 높은 편이다.

한편 아이엠씨푸드 메인메뉴로는 대게세트, 킹크랩세트, 모듬회 등이 있으며, 해당 메인메뉴 주문시 활어회, 굴, 계란찜, 생선구이, 샐러드, 새우장 등 다양한 먹거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