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인 대표 외국 변호사 (미국,워싱턴 D.C.)
이민법인 대표 외국 변호사 (미국,워싱턴 D.C.)

이민법인 ‘세움’ 은 미국 비자 영주권 신청(가족 초청 & 취업 이민) 비자 컨설팅 및 수속 대행 사업 전문 업체로서 솔직하고 정직한 기본 상담부터 합리적인 수임료, 꼼꼼하고 완벽한 서류작성으로 수임 케이스 대비 95% 이상의 압도적인 비자 승인율을 이끌어내고 있다. 추가서류 요청을 받더라도 적극적인 대응이 가능하다는 점도 손꼽힌다.

뿐만 아니라 친절한 기본 상담부터 상세한 진행절차 안내, 그리고 비자승인까지 해박한 이민법률 지식과 매달 업데이트 되는 이민법을 리서치 및 적용함으로써 고객과의 분쟁, 불만이 제로에 수렴하고 있으며, 주된 계약의 케이스가 지인들의 소개를 통해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그만큼 신뢰할 수 있다. 이에 기존 고객들로부터 가장 솔직하고 정직한 미국 이민과 비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민법인 ‘세움’ 의 주된 업무 분야는 가족 초청, 취업 이민 NIW, 비자 거절 및 재신청, 사면 절차 및 미국 비이민 비자 신청 관련 비자 컨설팅, 수속 대행, 미국 국립비자센터 National Visa Center 단계 수속 절차 대행, 결격사유에 의한 비자 거절 후 사면절차(웨이버)이다.

‘세움’ 은 대한민국 외교부 해외이주알선업 등록된 정식 업체로서 AILA 미국 이민변호사 협회에 등록된 미국변호사 팀이 상주하고 있으며, SGI 보증보험 3억원 보험가입이 인증되어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