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주시, 오는 16일 논개(구.장대)시장 공영주차장 특설무대에서 열려

[일요서울ㅣ진주 이도균 기자] 경남 진주시는 오는 16일 오후 6시, 논개(구.장대)시장 공영주차장 특설무대에서 ‘제2회 전통시장 고객사랑 장터 음악회 및 농산물 특별 세일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2회 전통시장 고객사랑 장터 음악회 포스터     © 진주시 제공
제2회 전통시장 고객사랑 장터 음악회 포스터 © 진주시 제공

이번 행사는 진주시상인연합회 주관으로 문화ㆍ예술 공연을 통해 관객과 소통하고, 활기차고 생동감 넘치는 전통시장의 이미지를 만들어 지역 주민들이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자 마련됐다.

‘전통시장 고객사랑 장터 음악회’에 앞서 오후 5시부터 행사장 내 진주농산물 특별 세일(최대 30%) 장터가 열리며 품바 각설이 공연을 통해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예정이다.

장터 음악회 행사에는 트로트 신동 정동원, 평양예술공연단 등 다수의 초대가수가 출연해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이며 관객의 흥을 한층 끌어 올릴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제1회 전통시장 고객사랑 장터 음악회     © 진주시 제공
지난해 제1회 전통시장 고객사랑 장터 음악회 © 진주시 제공

또한 현장에서 경품권을 받은 관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자전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고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친환경 장바구니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진주시상인연합회 정대용 회장은 “폭염에도 전통시장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어려움 속에서도 삶의 터전을 지키는 상인들에게 작은 희망을 드리고자 마련한 자리인 만큼 많은 시민과 고객 여러분이 함께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