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공원 사계축제 여름바캉스
천호공원 사계축제 여름바캉스

[일요서울ㅣ이지현 기자] 서울시 동부공원녹지사업소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천호공원 야외무대에서 '천호공원 사계축제'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야외무대 앞 광장에 풀장이 20여개 설치된다. 물에 뜨는 책, 물놀이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는 이색 물 도서관이 펼쳐진다.

농구장에서는 조정 경기, 물농구, 낚시놀이를 즐길 수 있는 물놀이터가 운영된다. 한번에 50명이 참여할 수 있는 물총놀이가 벌어진다. 

나무 그늘 아래에는 시원한 물에 발 담그고 책을 읽을 수 있는 어른을 위한 족욕 책방이 마련된다. 야외무대 앞 산책로에는 산책 중 물안개를 체험할 수 있는 살수기 터널이 설치된다.

체험행사는 ▲차가운 얼음을 갈아 눈사람 만들어 보기 ▲내 몸에 새기고 싶은 무늬를 직접 골라 찍어보는 DIY((Do It Yourself) 타투 ▲알록달록 소품을 활용한 플라워 아트 ▲나만의 개성 있는 그림을 그려 넣는 부채 멋글씨 등이다.

공연으로는 ▲어르신들을 위한 트로트 ▲신기한 마술쇼 ▲아이들을 위한 동화 구연 ▲정열적인 하와이 훌라춤 등이 마련된다.

오후 5시 공원 주변 지역에서 활동하는 주민이 펼치는 난타, 어르신 음악교실, 클래식기타, 7080포크송 공연이 준비돼 있다.

물놀이공간 주변에는 의자에 누워 하늘을 감상하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휴식공간이 설치된다.

천호공원은 강동구 천호동에 있다. 참가 희망자는 서울의 산과공원 홈페이지 또는 서울시 다산콜(12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