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9월 1일까지… 창원 거주 만 19~34세 누구나 신청 가능

[일요서울ㅣ창원 이형균 기자] 경남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오는 9월 1일까지 청년들의 소통과 커뮤니티 활성화를 지원하고 지역청년문화 육성을 위해 창원청년비전센터 ‘With Play’ 청년기획 이벤트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창원청년비전센터 청년기획이벤트‘With Play’ 모집 포스터     © 통영시 제공
창원청년비전센터 청년기획이벤트‘With Play’ 모집 포스터 © 통영시 제공

‘With Play’는 창원시가 다양한 청년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운영 중인 창원청년비전센터의 시설을 활용해 청년들이 직접 이벤트를 기획하고 개최하는 사업으로, 이벤트 진행에 필요한 공간과 비용이 지원된다.

창원시에 거주하는 만19세 이상 만34세 이하 청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 형식과 주제는 제한이 없으나 청년을 대상으로 하는 공익적 성격의 이벤트일 경우 가산점이 주어진다.

박상석 일자리창출과장은 “사회적으로 경기가 어렵고 힘든 상황에 지역청년들에게 활력과 사기 증진을 위해 마련한 사업인 만큼 공연, 전시, 소셜 행사 등 청년들이 원하는 이벤트를 자유롭게 진행하고, 청년 간 소통과 교류의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신청은 창원청년비전센터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창원청년비전센터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