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나 산후조리원&루시나 산부인과에서 8월 28일 수요일 오후 2시 9층 문화센터에서 무더위에 지친 예비산모 및 임신부들을 위한 특별한 논알콜 칵테일 만들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논알콜 칵테일 만들기는 본원 산모들 대상으로 임신 16주 이상 된 산모들과 추가 12명 내외 추첨을 통하여 이루어지며, 신청방법으로는 루시나 산부인과&루시나 산후조리원 네이버카페 내 칵테일만들기(특강) 게시판 양식대로 접수하면 되고, 발표는 8월 22일 목요일 개별문자 및 카페 내 공지된다.

루시나 산후조리원 관계자는 “여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하여 항상 노력하며, 소중하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태교와 힐링도 하는 좋은 시간을 갖고자 마련했습니다.” 며 “저출산 시대에 건전한 임신출산 태교문화를 만들고 태어난 아이는 밝은 미래와 건강이 함께하여 행복하고 가족모두에게 축복의 이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말을 전했다.

또한 ‘루시나 산후조리원’ 에서는 후기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방법은 임신 및 출산 육아커뮤니티(맘스홀릭, 맘카페 등) 또는 개인 블로그에 후기를 남긴 후 루시나 산부인과 네이버카페 후기게시판에 원글과 함께 링크주소를 올리는 방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루시나 산부인과&루시나 산후조리원’ 공식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를 통해 문의 및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