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등록금 납부 고객 추첨 여행 경비 및 대구FC입장권 증정

[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8월 31일까지 DGB대구은행에 등록금 납부 후 이벤트에 응모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경비, 대구FC홈경기 입장권 등을 증정하는 2019년 2학기 등록금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19세 이하 영유아, 청소년 고객의 상품 가입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DGB대구은행의 Young&Kids 고객 대상 관련 마케팅의 일환 중 하나로, 본 이벤트는 대학생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DGB대구은행으로 등록금 납부 후 ‘여행테마’와 ‘계획’을 작성하여 dgb970@dgbfn.com으로 응모한 후, DGB대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daegubank) 및 페이스북(@dgbdaegubank)을 통해 통해 개별 응모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여행경비 최대 200만원(5명) 및 2019년 대구FC홈경기 입장권(선착순 200명)을 증정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당행은 대학생 홍보단 운영, 수능 응원 마케팅 등 대학생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과 청년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금융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본 이벤트에 고객들의 많은 응모를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