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홍보팀]

 

마텔(Mattel, Inc.)(나스닥: MAT)이 새로운 디지털 레이싱 게임, 핫 휠 인피니티 루프(Hot Wheels™Infinite Loop)를 출시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 게임은 최고의 스매시 앤 크래시(smash-and-crash) 스피드 경쟁을 위해 전설적인 핫 휠(Hot Wheels®) 카탈로그를 모바일 기기에 접목시키고 있다. 독일 쾰른에서 열린 유럽 유수의 디지털 게임 문화 무역 전시회인 게임스컴(Gamescom)에서 소개된 핫 휠 인피니티 루프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를 위한 앱스토어에서 구할 수 있고 팬들로 하여금 흥미진진한 새로운 방식으로 이 브랜드에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

마텔이 발표한 최초의 핫 휠 프랜차이즈 부분 유료화 게임인 핫 휠 인피니티 루프는 13세가 넘는 플레이어를 위한 레이싱 및 자동차 수집 게임을 하면서 자란 최고로 유명한 핫 휠 자동차 팬들을 새롭게 재해석하고 있다.

핫 휠의 재미 중 일정 부분은 언제든지 절실히 원했던 자동차를 수집하는 것이고 핫 휠 인피니티 루프는 이러한 개념을 다시 원점으로 되돌려 놓고 있다. 플레이어는 전 세계 다양한 레이서들과 실시간으로 경쟁을 벌여 업그레이드를 획득하고 본 셰이커(Bone Shaker™), 트윈 밀(Twin Mill™), 로저 다저(Rodger Dodger™) 등 전설적인 핫 휠 자동차들을 수집할 수 있다.

마텔의 재닛 슈(Janet Hsu) 최고프랜차이즈책임자(CFO)는 “핫 휠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넘버 원 장난감으로 이제 우리는 팬들에게 전혀 새로운 부분 유료화 디지털 게임 경험을 선사하게 되었다”며 “핫 휠 인피니티 루프는 IP를 기반으로 구동되는 고성능 장난감 기업으로 변모하기 위한 일환으로서 세계에서 인정받은 우리 프랜차이즈에 새로운 방식으로 활기를 불어넣는 마텔의 또 다른 노력의 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