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홍보팀]

[일요서울 | 온라인팀]최근 주세법 개정이후 수제 맥주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많은 수제맥주 브랜드들이 난립하고 있는가운데 차별화된 메뉴와 편리한 운영을 강조한 브랜드 에이펙스브루펍 이 눈길을 끌고 있다.

(주)에이펙스에프앤비 에서 심혈을 기울여 2년여의 브랜드 기획을 거쳐 탄생한 에이펙스브루펍 야탑점은 지난 5월오픈하여 2030세대의 입소문을 타고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세련되고 캐주얼한 인테리어에 다양한 연령층을 타켓으로 한 다양하고 차별화를 강조한 메뉴 구성이 치열한 맥주 프랜차이즈들 속에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에이펙스브루펍 관계자는 “수제 맥주 시장이 급성장하는 만큼 치열하게 경쟁하는 브랜드속에 얼마나 많은 경쟁력을 갖추는가에 따라 성공 창업으로 연결될수 있다” 고 밝혔다. 또한 “다양한 맥주를 판매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차별화되고 특화된 메뉴를 고객들에게 가성비 좋게 제공함으로써 현재 더욱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고 밝혔다.

실제 에이펙스브루펍에서 판매되는 메뉴중 가장 인기 있는 대표 메뉴는 멘보샤, 샥슈카, 팟타이, 학센 등 일반 맥주집에서는 맛보기 힘든 시그니쳐 메뉴들이다. 또한 고객들의 취향에 맞게 다양하고 퀄리티 있는 맥주들을 엄선해 판매하고 있으며 에이펙스브루펍에서 자체 개발한 수제맥주들도 저렴한 가격에 맛볼수 있도록 차별성을 뒀다고 밝혔다.

다양한 메뉴 구성에도 본사의 이지쿡 시스템 개발로 초보 창업자들도 교육을 통해 손쉽게 요리 할수 있도록 시스템화 시켰으며, 33%정도의 원가비율과 최소 운영 인력 시스템을 정착시켜 점주에게 최대의 이익률을 실현 시킨것을 상담을 통해 확인할수 있다.

한편 (주) 에이펙스에프앤비는 한시적으로 론칭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가맹비를 10호점까지 면제해 주며, 오픈시 다양한 프로모션을 무상 지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