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송된 ‘뷰티앤부티 시즌3’ 에서 가수 황보가 직접 사용하며 제품을 추천하는 장면이 소개되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추천한 제품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무칸 허브 올인원 두피샴푸” 와 “무칸 두피 케어 샴푸 브러쉬” 이다. 탈모완화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성분과 실리콘 브러쉬로 손이 닿지 않아 묵은 각질이 쌓이는 두피의 뿌리 사이사이까지 섬세하게 케어 및 마사지 할 수 있는 홈 케어 제품으로 매일 두피가 개운해짐을 느낄 수 있다.

이 날, 여름에는 땀 때문에, 건조한 환절기 및 겨울에는 속 건조 때문에 두피 유 수분 밸런스가 맞지 않아 늘어나는 피지와 트러블로 항상 스트레스 받는 두피의 불쾌지수를 낮춰주는 뷰티템으로 황보는 무칸 허브 올인원 두피샴푸와 무칸 두피 브러쉬를 직접 사용해 보고 적극 추천했다.

이렇게 화제가 된 무칸 허브 올인원 두피 샴푸는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기존의 샴푸와는 다르게 샴푸 후 촉촉한 감촉과 은은한 허브향이 남는 올인원 제품으로 별도의 트리트먼트나 에센스가 필요 없는 제품이다. 

함께 쓰면 좋은 제품으로 같이 소개된 무칸 두피 브러쉬는 2가지 타입의 돌기로 되어 있어서 두피에 쌓인 묵은 노폐물과 각질 등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줘 무칸 허브 올인원 두피 샴푸와 함께 쓰면 건강한 두피 관리에 큰 도움을 주는 무칸의 아이디어 상품이다. 뷰티앤부티 시즌3에서 ‘황보’ 는 “손톱이 길어서 종종 네일이 망가지거나 두피에 상처를 내는 경우가 있는데, 무칸 두피 브러시를 사용하면 더 안전하고 깨끗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무칸 관계자는 “바쁜 현대사회에서 간편하지만 확실하게 두피케어를 할 수 있는 홈 케어 제품을 오랜 시간 공들여 연구했으며 출시 후, 입소문을 통해 두피고민을 가진 분들에게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고 전했다. 

국내 화장품 브랜드인 “무칸(MUKAN)” 은 최근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인 슈가컵과 영컬렉션을 통해 판로를 확충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