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크리스탈리폼3·3·3(대표 이지혜)이 지난 28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창립 2주년 행사 ‘2019 Dr. Corset OUR NEXT FUTURE’ 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주)크리스탈리폼3·3·3의 창립 2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펼쳐졌으며, PBC평화방송 아나운서 출신이자 CJ홈쇼핑 쇼호스트로 활동했던 국내 최초 설득학 박사 김효석의 사회로 진행됐다.

‘2019 Dr. Corset OUR NEXT FUTURE’ 의 주최를 맡은 (주)두드림 크리에이티브 엄태호 대표는 “전국에 ‘입는 바른자세’ 라는 새로운 건강문화를 창조 및 전파하고 계신 모든 분들의 격려와 성원에 힘입어 (주)크리스탈리폼3·3·3이 출범 2주년을 맞아 시행한 첫 고객 참여 이벤트 ‘24다이어트챌린지 시상식’ 과 (주)두드림 크리에이티브의 ‘신제품 발표회&브랜드 런웨이 쇼’ 로 함께 기념하는 축제의 시간을 만들고자 마련한 ‘2019 2019 Dr. Corset OUR NEXT FUTURE’ 행사에 오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라고 환영사를 전했다.

이번 행사는 대전 광음교회 담임목사인 이덕용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창립 2주년 예배를 시작으로 밴드 문 재즈 밴드의 축하공연, 현명관 전 한국마사회 회장과 조용근 세무법인 석성 회장이 축사를 했다.

이어 (주)크리스탈리폼 3·3·3이 출범 2주년을 맞아 시행한 ‘24다이어트챌린지 시상식’ 과 DJ S2(강민규)와 함께하는 (주)두드림 크리에이티브의 ‘신제품 발표회&브랜드 런웨이 쇼’ 가 펼쳐졌으며, 이지혜 대표의 (주)크리스탈리폼 3·3·3 창립 2주년 비전선포가 진행됐다.

끝으로 가수 더원의 축하공연으로 피날레를 장식했다.

한편 (주)크리스탈리폼 3·3·3은 자세교정 및 뷰티 건강제품 창업전문기업으로서 전문판매점과 소비자 모두가 이익을 볼 수 있는 아름다운 상생관계를 지향하는 기업이다. ‘세상에 없는 제품과 혜택을 통해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인다’ 라는 남다른 기업 철학으로 매출액의 1%를 지역 사회와 세계 곳곳의 선교 현장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