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을 알리는 향기로운 음악 축제

[일요서울ㅣ창원 이형균 기자] 경남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지난 31일, 오후 6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삼각지공원 야외무대에서 제14회 삼각지 열린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허성무 창원시장이 8월 31일 오후 6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삼각지공원 야외무대에서 열린 제14회 삼각지 열린음악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창원시 제공
허성무 창원시장이 8월 31일 오후 6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삼각지공원 야외무대에서 열린 제14회 삼각지 열린음악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 창원시 제공

이날 음악회는 새마을지도자 양덕2동협의회(회장 이연수) 주관으로 펼쳐지며 전자현악연주, 댄스공연, 초청가수 공연, 불꽃쇼, 행운권 추첨 등 문화예술도시로서의 문화적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주민들이 일상 가까이에서 문화공연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롭게 준비됐다.

삼각지 열린음악회는 올해 14번째로 매년 8월말 무더위에 지친 주민들에게 잠시나마 더위를 잊을 수 있는 문화공연을 제공해 가까운 이웃들과 화합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도록 해마다 열고 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앞으로 시민들을 위한 풍성한 문화공연과 건전한 여가문화프로그램 발굴 및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