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홍보팀]


한국레노버의 공식 유통사인 반석전자(대표 진형건)가 한가위를 맞아 레노버 게이밍 노트북 인기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더블업 기획전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레노버의 대표 게이밍 노트북인 리전 Y540, Y545에 많은 관심을 가져준 고객들의 기대에 보답하고자 준비됐으며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원하는 고객에게 만족스러운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더블업 이벤트는 오픈마켓 11번가와 G마켓, 옥션에서 진행된다. 리전 Y540, Y54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12GB NVMe SSD 또는 DDR4 메모리 16GB로 무상 더블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며, 이벤트 혜택은 제품의 상세 사양 별로 상이하다.

리전 Y540, Y545는 인텔 9세대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RTX 2060 그래픽카드 또는 지포스 GTX 1660Ti를 탑재해 게이밍 환경에 적합하다. 영상 및 그래픽 편집을 비롯한 작업뿐만 아니라 고사양 게임도 쾌적하게 구동할 수 있다.

반석전자는 게이밍 노트북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