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어느덧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 가을이라는 계절은 식도락 여행객들에게는 최고의 계절이다. 여러 가지 음식을 두루 맛보는 것을 즐거움으로 삼는 식도락 여행은 현대인들에게는 어느새 일종의 트랜드로 다가오고 있다.

그러나 서울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먼거리와 시간을 투자해 식도락 여행을 떠나기에는 부담스럽다. 하지만 서울 인근의 맛집을 찾아 떠나는 여행은 새로운 힐링 코스로 인기다.

여름 휴가 철에도 그랬지만 매 주말이면 서울과 접근성이 용이한 경기도 지역의 맛집들은 나들이객들과 식도락 방문객으로 분주한 편이다.

경기도 이천의 경우 서울과 용이한 접근성은 물론 테르메덴 온천, 별빛정원우주, 덕평공룡수목원, 도드람산봉, 설봉산성 등 가볼만 한 명소가 많기도 하지만 맛집들이 즐비해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경기도 이천은 대게찜 맛집으로 찾는 이들이 늘어 나고 있는데 인근 명소 나들이와 함께 가볼만 한 여행지다.

경기도 이천에서 대게 맛집으로 잘알려진 아이엠씨푸드 관계자는 “대게 요리는 그 어떠한 요리로 해도 맛이 있어 인기 메뉴이지만 가격이 비싸거나 신선하지 않은 대게로 인해 가성비가 낮을 수 있다는 편견이 있다.”며 “자체 직판장을 통해 제공되는 대게를 비롯해 킹크랩, 랍스터 등 다양한 해산물을 방문객이 직접 골라 바로 요리에 들어가는 만큼 맛과 신선도를 믿을 수 있으며 가격도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현재 아이엠씨푸드는 직판장을 직접 운영을 통해 대게, 킹크랩, 랍스타, 털게 등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고 있는데, 대형 수족관과 청결한 수조로 신선한 대게를 맛볼 수 있다. 특히 찾는 고객들이 직접 눈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해 신뢰도가 높으며 전용 찜기를 통해 탱글탱글하고 비리지 않는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아이엠씨푸드는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맛집으로 메인메뉴 주문시 다양한 먹거리가 기본적으로 제공되는데, 특히 딱지볶음밥 등은 아이들은 물론 남녀노소 즐겨 먹을 수 있다.

한편 아이엠씨푸드 메인메뉴로는 대게세트, 킹크랩세트, 모듬회 등이 있으며, 해당 메인메뉴 주문시 활어회, 굴, 계란찜, 생선구이, 샐러드, 새우장 등 다양한 먹거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