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에 꼭 필요한 가구와 소품 정보를 알려주는 홈퍼니싱, 라이프스타일 전문 쇼핑몰 집꾸미기에서 ‘32400 하이브리드 베개’ 완판기념으로 해당 제품 1개를 45% 할인된 가격과 1+1 구매 시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단, 1+1 구매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빠르게 소진 될 수 있다.

베개는 수면에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로 내 몸과 맞지 않는 베개를 사용 할 경우에는 건강한 수면을 해치는 요소가 된다. 뿐만 아니라 목 뼈와 척추의 변형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건강을 위해서는 내 몸을 잘 이해하는 베개가 필요하다.

베개는 목 뿐만 아니라 어깨와 척추에도 영향을 미치는데, 32400 하이브리드 베개는 목과 함께 몸을 지지해주는 히든 코어폼을 사용하여 라인을 유지시켜 신체가 올곧게 펴지도록 설계되어 압점 완화를 통해 좋은 자세를 찾아준다.

32400 하이브리드 베개는 0.7데니아 미만으로 솜사탕 느낌의 초 미세섬유 마이크로 파이버를 사용하여 일반 침구에 사용되는 소재와 비교가 불가하며, 호텔침구의 부드러움을 지닌 60수 원단을 사용했으며 넥타이, 행커치프를 짤 때 쓰이는 촘촘한 사틴 조직으로 직조하여 호텔 베개의 특유의 기분 좋은 광택감이 특징이다.

32400 관계자는 “좋은 호텔은 베개에 머리를 처음 대었을 때의 그 순간이 가장 달콤합니다. 32400 하이브리드 베개는 휴가철 호텔에서 느껴보았던 낯설지만 익숙한 그 아늑함을 고민했습니다.” 라고 말을 전했다.

또한, 32400 하이브리드 베개는 일 년 동안 사용하면 꺼지는 베개와는 달리 여러 번 세탁후에도 꺼짐 현상과 훼손이 적으며, 강한 세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세탁성이 완벽하고, 32400의 충전재는 진드기 몸통보다 얇아 베개안에 진드기가 살아갈 공간이 극히 제한적이고 동물성 단백질 충전재가 아니기에 때문에 진드기로부터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32400 하이브리드 배게’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집꾸미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