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국에서는 출시되지 않았거나 국내 시판가가 비싼 제품을 해외사이트에서 저렴하게 직접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마치 국내 쇼핑몰을 이용하는 것처럼 한국어서비스가 되어있어 간편하고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일본 구매대행 직구 사이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다이코쿠몰’ 에서는 가을맞이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하지만 의약품은 한국의 현행법에 의하면 약국에서만 판매가 가능하다. 의약품의 경우 위조, 변조가 가능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예외적으로 개인의 사용 목적에 따라서는 해외사이트에서 개인당 6병까지 직구로 통관이 가능하다.

현재 대표적인 일본 직구 사이트 다이코쿠몰은 정식으로 허가 받은 업체로서 의약품뿐만 아니라 식품, 생활용품, 유아용품 등 다양한 일본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타 구매대행 사이트와는 다르게 약사가 항시 근무하고 있다는 점이 주목 할 점이다.

해당업체 판매 제품으로는 나이시토루z, 가스피탄, 와칸센, 니노큐아, 트란시노, 부테나로크, 타무시친키 골드, 오타이산, 로이히츠 보코 동전파스, 샤론파스, 이노치노하하, 오로나인, 해파리제, 치크나인, 슬림업한방, 에비오스, 마카진쿠, 보라기놀, 로토리세, 로토비타, 코락쿠, 코락쿠2, 보라기놀, 콘드로이친zs, 아네론, 이보코로리, 사쿠로필, 쇼콜라비비 플러스 등 일본 직구로 유명한 제품들을 판매중이다. 

다이코쿠몰 관계자는 “저희 업체는 100% 정품만을 취급하고 판매하고 있으며 믿고 구매해도 괜찮습니다. 늘 상시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을 전했다.

한편, 다이코쿠몰 가을맞이 특별 할인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해당업체 홈페이지에서 문의 및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