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ㅣ사천 이도균 기자] 한국항공우주산업(주)(사장 안현호)은 9일, 축동면 마을회관 17곳에 3000만 원 상당의 김치 냉장고를 후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한국항공우주산업(주)는 9일 축동면 마을회관 17곳에 김치 냉장고를 후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 사천시 제공
한국항공우주산업(주)는 9일 축동면 마을회관 17곳에 김치 냉장고를 후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 사천시 제공

한국항공우주산업(주)의 마을 숙원 사업으로 마을 이장단들과 마을 회관에 필요한 물품을 의논해 선정된 김치 냉장고를 전달함으로써, 마을 어르신들의 복지 공간에 건강과 보건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이날 물품 후원 외에도 예동 마을회관에서 추석을 앞두고 회관을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에게 축동면 자원봉사회원들이 직접 준비한 비빔밥을 대접하고 선물을 전달하는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한 예동마을 이장은 “후원 받은 김치 냉장고뿐만 아니라, 추석을 맞이해 마을 어르신에게 식사까지 대접해주니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국항공우주산업(주) 관계자는 “어르신들의 밝은 모습에 기분이 좋으며, 앞으로도 함께 살아가는 건강한 마을 만들기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