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아크컴퍼니’ 제공
사진= ‘㈜아크컴퍼니’ 제공

[일요서울ㅣ장휘경 기자] 웹툰 원작 대학로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가 오는 9월 18일 인터파크티켓을 통한 2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지난 9월 6일 혜화 공간아울에서 베일을 벗은 연극 우리집에 왜 왔니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다음웹툰 연재 당시 평점 9.9점, 연재 1위를 자랑했던 작품인 만큼 스토리의 완성도나 작품성을 보장받은 작품이다. 여기에 로맨틱코미디 장르의 최적화된 캐스팅과 연출이 더해지면서 설렘 가득한 작품으로 재탄생되며 연일 예매율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다.

오는 2차 티켓오픈에는 이러한 뜨거운 관심과 호응에 대한 감사와 공연의 성공적인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전개한다. 특정 회차의 경우 특별한 할인율을 제공하며 관객들의 가격 부담을 대폭 낮출 예정이다. 여기에 관객들이 배우, 연출진과 직접 공연에 대한 심도 있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관객과의 대화 회차도 준비 중이다.

공연기획사 ㈜아크컴퍼니 관계자는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높은 예매율과 공연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관객 한 분 한 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2차티켓오픈에도 더욱 관객과 친밀한 공연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니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