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홍보팀]

아모레퍼시픽이 감각적인 디자인에 감성과 취향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를 새롭게 론칭했다.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고자 립,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 위주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블랭크가 선보이는 첫 번째 립 라인은 ‘[   ] 립틴트’(이하 블랭크 립틴트)이다. 9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블랭크 립틴트는 구름에 쌓인 듯 폭신한 텍스처가 특징. 벨벳 크림 텍스처가 입술을 부드럽게 감싸면서 속 건조 걱정없이 보송한 립을 오래 유지해준다. 또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는 자연스러운 컬러가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면서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블랭크 브랜드 관계자는 "블랭크는 나를 가리는 기존의 메이크업 틀을 비우고 덜어낸 자리에 사용자의 감성과 취향을 담는다는 의미로, 제품명 또한 규정짓지 않는다는 의미에서 [  ]로 비워두었다"고 말했다.

블랭크 전 제품 단상자에는 네롤리 향을 입혀 제품을 집는 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 또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 버니 마크가 삽입 돼 있다.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8월 30일에 인플루언서 조효진과 함께 선보인 스페셜 한정 세트는 출시 당일 45분만에 완판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