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9일 열리는 국내여행박람회 ‘우리여행GOGO 페스티벌’참가

서울광장에서 개최되는 국내 여행 박람회 ‘우리여행 GOGO 페스티벌’경북관광 홍보부스에 관람객들이 붐비고 있다.
서울광장에서 개최되는 국내 여행 박람회 ‘우리여행 GOGO 페스티벌’경북관광 홍보부스에 관람객들이 붐비고 있다.

[일요서울ㅣ경주 이성열 기자]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사장 김성조)와 경북도가 지난 9월 18일에서 19일까지 이틀간 서울광장에서 개최되는 국내 여행 박람회‘우리여행 GOGO 페스티벌’에 참가해 경북관광 홍보에 나섰다.

공사에 따르면 서울시가 주최하는 ‘우리여행 GOGO페스티벌’은 일본 수출규제 강화에 따른 관광시장 위축 우려에 대응해 국내여행 활성화와 지역 상생을 위해 개최되는 행사다.

경상북도 홍보부스에서는 경북의 가을명소 및 도내 축제를 안내하고 2020 대구·경북 방문의 해를 홍보한다.

또한, 시간대별로 투호·짚신 던지기와 경북 퀴즈, 탈 만들기 체험 이벤트 등을 실시해 시민들의 흥미를 일으키고 경북 관광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예정이다.

특히, 내달 11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경주세계문화엑스포 홍보부스를 함께 운영해 가을 시즌 경북 축제 홍보와 관광객 유치에 전력을 다한다.

경북문화관광공사 김성조 사장은 “더 좋은 국내여행, 더 좋은 경북 관광을 시민에게 알리기 위해 발 벗고 나섰다”며 “앞으로도 경북의 다양한 볼거리와 축제를 다방면으로 홍보해 많은 분께서 경북을 찾아주시고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