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 기업 돌침대, 흙침대 전문 브랜드 ㈜현대의료기가 전국 매장에서 최대 30퍼센트 할인 판매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현대의료기는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 불만제로에서 8개 업체의 매트와 비교해 전자파 안전 실험 결과 전자파 기준 수치 2mG이하 양심업체로 선정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누적 수출 100억 이상 달성으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현대의료기의 돌침대, 흙침대는 A+원석을 사용하여 전자파 걱정 없이 전 연령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시중에 검증 받지 않고 판매되고 있는 제품을 오랜 시간 사용할 경우 발생하는 전자파는 유전자 변이 및 종양 질환의 확률이 상승, 면역력 약화, 암 발병률 상승, 유산 확률의 증가, 기억 상실 및 뇌종양 발병 등 우리 인체에 매우 해롭다는 연구 결과 발표가 있을 정도로 안전한 제품을 고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현대의료기의 제품은 천연석을 이용해 직접 가공하여 만든 제품으로 자사기술력을 더했으며, 방사성 물질인 ‘모나자이트’ 를 사용하지 않고, 시중에 나와 있는 열선 중 최고급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유해한 전자파로부터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현대의료기 관계자는 “일반 PVC와 비교해서 약 10배 정도의 원가 차이가 나는 최고가 실리콘 테프론 무자계 열선은 발열 및 내열 능력이 우수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난방용품 전자파환경인증 EMF(전기용품에서 발생하는 전자파가 일정 수준 이하로 방출되는 제품임을 공식적으로 인증하는 제도)를 취득했다.” 라며 ㈜현대의료기 제품의 안전성을 강조했다.

한편, 현대의료기는 전국대도시에서 30개 직영매장을 활발히 운영 중에 있으며, 9월 25일 충북 제천, 9월 30일에는 강원 동해, 10월 1일 경기 수원 직영점, 10월 5일에는 전남 광주 매장을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현대의료기에서는 돌침대, 흙침대 이외에도 춘천 옥돌침대, 옥침대, 전기매트, 전기장판, 건강매트, 안마의자 등 여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현대의료기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