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구창모, 우연이, 성진우 비롯 최근 미스트롯으로 큰 인기 모으고 있는 트롯여신 강예슬 등 인기 가수 총출동

[일요서울 |인천 조동옥 기자] 인천시 옹진군이 제46회 군민의 날을 오는 25~26일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개최한다.

군이 군민의 날을 관내에서 벗어나 개최하는 것은 12년만이며, 출향인사 및 인천시민과 함께 군민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했다.

군민의 날엔 시중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옹진 섬 농수특산물을 시중가격 보다 20%가량 저렴하게 판매하며, 제10회 옹진 맛자랑 요리 경연대회도 개최한다.

또, 25일 군민의 날 전야제 행사엔 가수 구창모, 강진, 우연이, 성진우를 비롯해 최근 미스트롯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트롯여신 강예슬 등 인기 가수가 총출동할 예정이다.

이밖에 군민 노래자랑과 7개면(백령면 등) 750여명의 선수들이 11개 종목(축구, 배구, 게이트볼, 줄다리기, 고무신 멀리 던지기 등)에 출전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장정민 군수는 “이번 군민 날이 군민들의 화합 뿐 아니라 옹진군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이를 통해 지역 농수특산물과 관광 등 지역경제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인천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